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누구나 참여 가능

사진. 하나은행
사진. 하나은행

[미디어SR 임은빈 기자] 하나은행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비대면을 통한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원큐 앱을 통해 진행되는 '새해 복 머니 받으세요' 이벤트는 △행운의 복 머니 받기 △소중한 내 마음 전하기 △설 연휴 우대금리 혜택받기로 구성되며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행운의 복 머니 받기'는 하나원큐 로그인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 최대 10만명, 총 50만명에게 최대 5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무료로 운세 및 토정비결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소중한 내 마음 전하기'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친지 등 소중한 사람에게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의 '내마음송금', '환전선물'을 통해 원화 또는 외화를 선물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손님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선물금액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설 연휴 우대금리 혜택받기'는 설 연휴 기간 중 하나원큐 앱을 통해 월 100만원까지 불입 가능한 e-플러스 적금을 가입만 해도 연 0.5%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미디어SR에 "설날을 맞이해 비대면 시대에 맞게 스마트폰 하나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에게 꼭 필요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하나은행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