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년 맞이 '적금으로 만드는 소소한 행복 이벤트'

한우·골드바·커피쿠폰·모바일 상품권 등 선물 제공

사진. 하나은행.
사진. 하나은행.

[미디어SR 김병주 기자] 하나은행이 신축년 새해를 앞두고 적금가입 고객에게 한우, 골드바 등을 제공하는 ‘적금으로 만드는 소소한 행복’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차곡차곡 쌓여 목돈이 되는 적금처럼 새해에는 소소한 행복이 모여 큰 기쁨으로 가득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부자되소 ▲건강하소 ▲맛좀보소 ▲마셔보소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부자되소’, 건강하소’이벤트는 영업점 및 모바일·인터넷 뱅킹을 통해 적금을 신규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골드바를, 20명에게는 한우세트를 증정한다.

‘맛좀보소’는 하나은행 적금상품 미보유 손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한 적금 신규가입 손님 선착순 1만명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셔보소’는 새해 주말에 하나원큐 앱을 통해 적금을 가입한 손님 1만2500명에게 한도소진시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 1월 9일 토요일부터 31일 일요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진행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미디어SR에 “새로운 계획을 시작하는 새해를 맞아 목돈마련을 준비하는 적금가입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