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유아인-박신혜-류이호-강지영-홍경 등 스타들의 생생한 인터뷰
차세대 한류 아이돌 그룹으로 꼽히는 우아(woo!ah!)의 인터뷰도 눈길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8월호 표지.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사진. 구혜정 기자 인터뷰. 김예슬 기자 스타일링. 한혜리 에디터 헤어. 은지, 지혜 (아쥬레Azurer) 헤어 어시스턴트. 소율 (아쥬레 Azurer) 메이크업. 혜진, 고은 (아쥬레 Azurer) 메이크업 어시스턴트. 수정 (아쥬레 Azurer)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8월호 A형 표지.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사진. 구혜정 기자 인터뷰. 김예슬 기자 스타일링. 한혜리 에디터 헤어. 은지, 지혜 (아쥬레Azurer) 헤어 어시스턴트. 소율 (아쥬레 Azurer) 메이크업. 혜진, 고은 (아쥬레 Azurer) 메이크업 어시스턴트. 수정 (아쥬레 Azurer)

[미디어SR 한혜리 기자]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IMPACT STAR)’가 스타들의 여름 소식을 담은 8월호를 발간했다. 표지는 원조 콘셉트 장인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장식했다.

‘임팩트 스타’ 매거진은 스타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 트렌드를 아우르는 한국 스타일의 월간지다. 8월호 표지 화보에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한 드림캐쳐의 모습을 담아냈다.

드림캐쳐는 그간 무대 위에서 선보인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이날 만큼은 포근하고 로맨틱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임팩트 스타'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촬영 내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처하며, 뛰어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017년에 데뷔한 드림캐쳐는 한국인 멤버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가현과 중국인 멤버 한동으로 구성된 7인조 그룹이다. 악몽, 꿈 등의 특색있는 세계관을 선보이며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다크한 콘셉트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는 그룹으로 꼽힌다. 현재 중국인 멤버 한동은 '코로나19' 사태로 한국 활동을 함께하지 못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항해자, 드림캐쳐'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내는 드림캐쳐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드림캐쳐는 컬러풀한 의상을 통해 ‘통통 튀는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후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통해 드림캐쳐만의 ‘아름다운 꿈’을 그려내기도 했다.

이어 드림캐쳐는 '임팩트 스타' 인터뷰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후기부터 멤버 한동에 대한 그리움, 앞으로의 포부까지 다양한 소감을 털어놓았다. 드림캐쳐 멤버 지유는 미디어SR에 "화보 촬영을 하고 싶었는데, '임팩트 스타'와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멤버들과 예쁜 순간을 장식해서 의미 있는 시간으로 남았다"고 촬영 소감을 남겼다.

멤버 시연은 얼마 전 성황리에 마친 온라인 콘서트에 대해 "함성과 앙코르 소리가 그리웠다"며 "무대를 실시간으로 보여드리니 다시 살아난 기분이었다"고 못다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함께하지 못한 한동에 대해 수아는 "한동과 떨어져 있는 시간이 생각보다 더 길어져 속상하다"며 "한동의 자리는 그대로니까 건강하게만 돌아왔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우정을 표하기도 했다.

멤버 다미는 앞으로의 도전 영역에 대해서 "아직도 해보지 못한 콘셉트가 많다. 자작곡도 만들고 싶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유현은 "연말결산 무대나 시상식에서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은 게 목표"라며 소원했고, 가현은 "우리의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무대 아래의 밝은 모습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8월호 B형 표지.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사진. 구혜정 기자 인터뷰. 김예슬 기자 스타일링. 한혜리 에디터 헤어. 은지, 지혜 (아쥬레Azurer) 헤어 어시스턴트. 소율 (아쥬레 Azurer) 메이크업. 혜진, 고은 (아쥬레 Azurer) 메이크업 어시스턴트. 수정 (아쥬레 Azurer)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8월호 B형 표지.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사진. 구혜정 기자 인터뷰. 김예슬 기자 스타일링. 한혜리 에디터 헤어. 은지, 지혜 (아쥬레Azurer) 헤어 어시스턴트. 소율 (아쥬레 Azurer) 메이크업. 혜진, 고은 (아쥬레 Azurer) 메이크업 어시스턴트. 수정 (아쥬레 Azurer)

'임팩트 스타' 8월호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투게더'의 주역 이승기와 류이호의 인터뷰를 비롯해 한국 드라마 복귀 신호탄을 성공적으로 쏘아 올린 배우 강지영, 영화 '#살아있다'의 박신혜, 유아인, 영화 '결백'의 라이징 스타 홍경의 인터뷰가 담겨있다. 8월 라이징 스타 코너에는 차세대 한류 아이돌 그룹으로 발돋움할 그룹 우아(woo!ah!)의 인터뷰가 담겼다.

이 밖에도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블랙핑크의 스타일링과 앨범을 알아보는 분석 기사는 물론, 스타들의 다양한 여름 립 컬러 또한 살펴보았다. 매달 패셔니스타를 집중 분석하는 ‘라이크 잇’(Like It) 코너에서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 '굿 걸'을 통해 주목받은 혼성그룹 카드(KARD) 멤버 전지우의 스타일을 분석해보았다.

금융부터 연예까지 K-Culture 산업과 문화 전반의 ‘핫’ 이슈를 담은 ‘픽 더 뉴스(Pick the NEWS)’ 코너와 에디터들의 이달의 신곡 감상평, 뮤직비디오 감독의 세계관, 최애(최고 애정하는 멤버)를 위한 디자인 케이크 플레이스 소식까지 담겨 있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임팩트 스타’ 매거진에서는 매달 스타들의 전반적인 패션과 뷰티 트렌드는 물론, 작품 속 패션과 뷰티 트렌드도 분석해보는 패션 및 뷰티 기사와 이달에 열린 쇼케이스, 콘서트, 제작발표회 등 신보와 신작 소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연예계 이슈를 다양한 각도로 조명한 심도 깊은 기획 기사와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도 함께 한다.

'임팩트 스타'의 8월호 표지는 두 가지의 버전으로 특별 구성되어 판매된다. A형에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드림캐쳐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았고, B형에는 로맨틱한 여신으로 변신한 드림캐쳐의 모습을 담아냈다. 두 가지 버전의 커버는 각각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임팩트 스타' 8월호는 현재 예스24의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