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4월호 표지 스타 남성 듀오 비오브유(B.O.Y).
사진. 구혜정 기자 인터뷰. 김예슬 기자 스타일링. 한혜리 에디터
메이크업. 박민경(알루 청담점) 헤어. 홍지(알루 청담점)

[미디어SR 한혜리 기자]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IMPACT STAR)’가 봄 소식을 가득 담은 4월호를 발간했다. 표지는 남성 듀오 비오브유(B.O.Y)가 장식했다.

‘임팩트 스타’ 매거진은 스타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 트렌드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고품격 월간지다. 4월호 표지에는 봄의 기운을 몰고 온 비오브유의 모습을 다양한 시각으로 담아냈다. 비오브유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무대 위 모습과는 전혀 다른 20대 청년들의 싱그럽고 풋풋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임팩트 스타’에 따르면 촬영 당시 비오브유는 ‘찰떡’ 같은 호흡을 선보이며 봄 콘셉트를 멋지게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비오브유는 김국헌, 송유빈으로 이뤄진 2인조 그룹으로, 지난해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올 초 재데뷔 앨범 ‘Phase One : YOU(페이즈 원:유)’를 발표하며 또 한번의 새로운 출발을 선언했다. 송유빈은 ‘임팩트 스타’ 미디어SR 인터뷰를 통해 “첫 앨범이지만 수준높은 작품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많은 노력을 했다”라며 “음악방송에서 무대를 통해 보여준 기간이 길었는데, 그 덕분에 아쉬움 없이 활동을 마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국헌 역시 미디어SR에 “나의 최고의 가치는 목표"라며 "목표가 없으면 한없이 게을러지게 마련인데 이번 해의 목표는 공백없이 꾸준히 활동하는 것"이라고 강조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4월호에서는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 주역들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박은빈을 비롯해 소진, 조병규, 라이징 스타 채종협의 인터뷰까지 두루 담아 팬들의 관심사를 최대한 보여주려 했다.

또한, ‘간택-여인들의 전쟁’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배우 도상우와 ‘낭만닥터 김사부2’의 안효섭, 첫 번째 정규 1집 앨범 ‘디스토피아 : 더 트리 오브 랭귀지(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활동을 펼친 드림캐쳐의 솔직한 인터뷰까지 스타들의 다채로운 면모를 한꺼번에 감상할 수 있다.

‘임팩트 스타’ 4월호에는 스타들의 생생한 현장소식은 물론 연예계 속 이달의 소식도 함께 풀어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래퍼 겸 가수 예지의 소식을 비롯해 온라인 컴백 기자 간담회를 펼친 방탄소년단의 소식, 칸 영화제에 이어 오스카까지 장악한 영화 '기생충'의 뒷 이야기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로 비상이 걸린 문화계와 연예계의 감춰진 이야기까지 책 한권에 담았다.

4월호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션, 뷰티, 라이프 트렌드 소식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패션 키워드 '드레킷(Dracket)'에 대한 패션 기사와 길이 별로 알아보는 헤어 스타일 트렌드에 대한 뷰티 기사도 독자들의 궁금증을 채워줄 킬러 콘텐츠가 될 것이다.  매달 리얼 웨이 패셔니스타를 집중 분석하는 ‘라이크 잇’(Like It) 코너에서는 다방면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그룹 구구단의 멤버 강미나의 스타일을 분석해본다. 금융부터 연예까지 K-Culture 산업과 문화 전반의 ‘핫’ 이슈를 담은 ‘픽 더 뉴스(Pick the NEWS)’ 코너와 봄날 즐길 수 있는 스타들의 취미기사까지 담겨 있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임팩트 스타’ 매거진에서는 매달 스타들의 전반적인 패션과 뷰티 트렌드는 물론, 작품 속 패션과 뷰티 트렌드도 분석해보는 패션 및 뷰티 기사와 이달에 열린 쇼케이스, 콘서트, 제작발표회 등 신보와 신작 소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연예계 이슈를 다양한 각도로 조명한 심도 깊은 기획 기사와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도 함께 한다.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4월호 표지 스타
남성 듀오 비오브유(B.O.Y)의 스페셜 에디션 방향 커버.
사진. 구혜정 기자 인터뷰. 김예슬 기자 스타일링. 한혜리 에디터
메이크업. 박민경(알루 청담점) 헤어. 홍지(알루 청담점)

이번 ‘임팩트 스타’ 4월호는 봄 특집으로 특별한 커버 구성을 선보인다. 비오브유의 서정적인 분위기가 엿보이는 세로 판형 커버와 함께 벚꽃이 흩날리는 나무 아래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띠는 양방향 커버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양방향 커버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임팩트 스타' 4월호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전국 온ㆍ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