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지훈. 사진. 구혜정 기자

[미디어SR 김예슬 기자] 배우 주지훈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힘을 보탰다.

26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따르면, 최근 주지훈이 코로나19 예방 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굿네이버스에 5천만 원을 기부했다. 

주지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코로나19로 걱정과 불안의 시간을 보내실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면서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하루빨리 사태가 진정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예방이 시급한 상황에 선뜻 도움의 손길을 건네주신 주지훈에 감사하다"며 "소외계층 아이들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증가하는 가운데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스타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주지훈 외에도 배우 수지, 김고은이 굿네이버스를 통해 1억 원을 쾌척해 훈훈함을 더한 바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마스크와 손 소독제로 지원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관계자는 미디어SR에 "김고은, 수지, 주지훈 등 많은 분들이 기부에 동참해주고 있다. 소외계층에 기부금을 통해 마스크, 손 소독제 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