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사진. 구혜정 기자

[미디어SR 김예슬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첸(28·본명 김종대)이 결혼한다.

13일 첸은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 자필편지를 게재,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첸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회사, 멤버들과 소통하던 중 제게 축복이 찾아왔다"면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다"며 예비신부의 혼전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미디어SR에 "첸이 결혼하는 게 맞다. 신부가 비연예인이어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예정이며 모든 사항을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혼 후에도 첸은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면서 첸에 축복과 축하를 당부했다.

첸은 엑소 멤버로 지난 2012년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일약 스타덤에 오른 엑소는 '으르렁', '콜 미 베이비', '러브 미 라이트', '몬스터', '럭키 원', '코코밥', '파워', '템포', '러브샷'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시키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첸은 엑소의 메인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미씽나인', '백일의 낭군님', '진심이 닿다', '보좌관' 등 다수 드라마 OST를 발표한 것에 더해 지난 해 '사월 그리고 꽃', '사랑하는 그대에게' 등 두 장의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왕성하게 활약을 쳐왔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