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사실을 인정한 방송인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사진. 구혜정 기자, KBS 제공

[미디어SR 김예슬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42)가 이혜성(27) 아나운서와 목하 열애 중이다.

12일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전현무 측 관계자는 미디어SR에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나운서라는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해 호감을 가지게 됐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함께 출연하는 등 방송에도 나란히 모습을 비쳤다. 최근에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 중인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사진.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이처럼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 및 방송 등 직업적 공통분모를 갖고 15살의 나이차를 극복, 최근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는 전언이다. 관계자는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면서 "당사자들에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현무는 연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해 지난 2006년 KBS 제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2년 9월 프리랜서로 독립, 방송인으로서 활약 중이다. 다수 프로그램을 통해 입담과 진행 실력을 인정 받은 그는 최근 '해피투게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수요일은 음악프로' 등의 MC를 맡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1992년 생으로,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해 지난 2015년 KBS 제43기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했다. 그는 현재 라디오 프로그램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연예가중계' MC로도 활약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