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스타' 10월호 표지 스타 TRCNG. 사진. 구혜정 기자

[미디어SR 한혜리 기자]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스타(IMPACT STAR)’가 늦가을의 다양한 한류 소식을 담은 10월호를 발간했다. 표지는 그룹 TRCNG가 장식했다.

‘임팩트 스타’ 매거진은 스타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 트렌드를 아우르는 한국 스타일의 월간지다. 10월호 표지 주인공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틴에이저 에너지를 발산하는 그룹 TRCNG로 선정됐다. 공개된 표지 속에는 찬란한 가을의 햇살을 받으며 화사하게 웃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촬영 당시 TRCNG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TRCNG는 얼마 전 1년 7개월이라는 오랜 공백기를 깨고 발매한 신곡 ‘미씽(MISSING)’ 활동을 무사히 마무리했다. TRCNG는 ‘임팩트스타’와 인터뷰를 통해 활동 마무리 소감과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리더 태선은 “1년 7개월 동안 무대가 너무 하고 싶었다. 기다린 만큼 재밌게 활동했다. 팬들에게 정말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라며 소감을 남겼다. 멤버 학민은 “큰 공연장에서 콘서트 하는 것이 목표”라며 “급하게 이루기보단 차근차근히 해나가고 싶다”라며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진중한 생각을 내비쳤다.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10월호 스타 밴드 아이즈. 사진. 구혜정 기자

‘임팩트스타’ 10월호에는 4인조 신예 밴드 아이즈(IZ),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그룹 디크런치(D-Crunch)의 화보와 인터뷰도 함께 실렸다. 아이즈는 청량한 가을 하늘과 어울리는 화보를 통해 청춘의 찬란함을 표현했으며, 인터뷰를 통해 청춘의 패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얼마 전 데뷔 1주년을 기념한 디크런치는 이에 대한 소감과 함께 그룹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인터뷰를 통해 드러냈다. 이외에도 이준혁, 김소현, 송강, 정가람의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10월호에서는 청량함과 선선함이 공존하는 늦가을에 맞춘 패션과 뷰티 트렌드 소식도 전한다. 가을의 자외선을 피할 수 있는 선글라스 패션은 물론, 계절을 막론하고 사랑받는 플라워 패턴 패션을 스타들을 통해 조명했다. 가죽 패션과 트렌치코트, 아이돌 헤어 트렌드까지 다양한 스타일 이야기를 담았다. 이 밖에도 팬덤 컬러별 아이템 화보와 우리들의 친구였던 걸그룹 이야기, ‘최애(최고 애정하는 존재)’보다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아이돌 문화 이벤트로 소문난 핫플레이스들의 소식까지 함께 마련되어 있다.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10월호 스타 디크런치. 사진. 구혜정 기자

‘임팩트 스타’ 매거진에서는 매달 스타들의 전반적인 패션과 뷰티 트렌드뿐만 아니라 작품 속 패션과 뷰티 트렌드도 분석해보는 패션 및 뷰티 기사와 이달에 열린 쇼케이스, 콘서트, 제작발표회 등 신보와 신작 소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연예계 이슈를 다양한 각도로 조명한 심도 깊은 기획 기사와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도 함께 한다.

‘임팩트 스타’ 10월호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온ㆍ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