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사진. tvN 제공

[미디어SR 김예슬 기자] 구혜선 안재현의 이혼 다툼이 진흙탕 싸움으로 번지고 있다.

4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이라면서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 씨의 외도"라고 밝혔다.

이는 앞서 보도된 디스패치 기사에 대한 반박이다. 디스패치는 같은 날 안재현의 문자메시지 포렌식 결과라면서 구혜선과 안재현 사이에 오간 대화들을 일부 공개, 큰 파장을 낳았다. 해당 대화에서는 구혜선이 이혼을 두고 갈팡질팡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대해 구혜선은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저에게는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 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다.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갖고 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할 것"이라고 언급, 맞불을 놨다.

현재 안재현은 MBC 새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을 촬영 중인 상황. 해당 작품에서 오연서와 호흡하고 있는 만큼 구혜선이 언급한 배우가 오연서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배우 오연서. 사진. MBC 제공

오연서 측은 자신이 거론된 것에 당황스럽다는 반응이다.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내면서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소속사는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면서 "이와 관련 지어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할 것"이라고 방침을 알렸다.

이에 대해 구혜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리우 측도 입장을 전했다. 법률대리인 측은 미디어SR에 "오연서 측의 법적 대응 입장을 접했으나 이와 관련해 맞고소를 할 계획은 현재로서는 없다"고 말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5년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연을 맺었다.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6년 5월 21일 결혼, tvN '신혼일기'에 출연해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대중에 큰 관심을 받았으나 결혼 3년여 만에 파경에 이르게 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