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의 에릭, 앤디, 이민정, 정채연, 김광규 / 사진=구혜정 기자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MBC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18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섹션TV 연예통신' 대신 '세빌리아의 이발사'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MBC 측은 미디어SR에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중계로 인해 지난 주 방송 예정이던 '세빌리아의 이발사'의 편성이 밀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이날 '섹션TV 연예통신'이 방송되던 오후 11시 5분에는 '세빌리아의 이발사'가 방송된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이날 방송을 시작으로 MBC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정식 편성됐다. MBC에브리원을 통해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고 있다.

MBC 관계자는 "MBC그룹 차원에서 좋은 콘텐츠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고, 관계사와의 시너지를 내기 위해 통합 편성을 결정했다"면서 "시너지를 통한 여러 효과들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민정과 신화 에릭·앤디, 다이아 정채연, 김광규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