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임팩트스타 창간호 표지

임팩트 스타. 글로벌을 지향하는 한국 스타일 매거진이 첫발을 내딛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조명합니다. 그들의 준비과정과 그들이 삶을 대하는 자세, 스타들이 공식 행사장에서 보여주는 멋진 모습도 담아내지만 진지하게 준비하는 모습과 그들이 만들어가는 창의적인 과정을 함께 담아내려 노력하겠습니다. 스타가 움직이는 현장과 인터뷰도 준비하지만, 그들이 소소하게 즐기는 스타가 찾아가는 맛집 아이템도 준비하고 스타의 진솔한 모습과 일상도 살피겠습니다. 모든 것을 담는 것은 불가능하겠지만 최선을 다해 스타의 성장 과정을 함께하고 그들의 여정을 담아내겠습니다.

모든 기업이 글로벌을 목표로 도전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산업과 산업 종사자 대부분이 글로벌하게 도전하는 산업이 엔터테인먼트 산업입니다. 대단한 성장성을 가진 산업이기도 하고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콘텐츠입니다. 그 산업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습니다. 남성 그룹, 여성 그룹, 팀, 그리고 팀과 그룹을 움직이는 사람. 스타. 그들의 노래와 춤과 목소리에 세계가 뜨겁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현상이 낯설고 신기합니다. 그렇지만 현실입니다. 

지금은 오래된 과거가 되었지만, 부모 세대가 과거 청춘의 시기에 외국 가수들에 그렇게 열광하던 그것처럼 해외 반응이 그렇습니다. 우리의 멋진 청춘 남녀들이 만들어 가는 새로운 세상입니다. IMPACT STAR(임팩트 스타)는 대한민국의 청춘 세대가 만들어 내는 현장을 담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생생하게 전달하겠습니다. 이제 막 첫발을 내딛는 걸음이라 여러 가지 부족한 것이 많습니다. 조만간 현장 영상과 그들의 생생한 소식을 다양한 방법으로 전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7월 중에 일본판을 별도로 발행 예정입니다.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으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첫걸음을 내딛는 IMPACT STAR(임팩트 스타) 표지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함께합니다. 2019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바쁜 시기에 함께해줘서 고맙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