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스타' 창간호 표지

인터넷 경제신문 미디어SR을 발행하는 주식회사 데일리임팩트가 새로운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IMPACT STAR)’를 발간한다.

‘임팩트 스타’는 스타들의 패션 트렌드, 뷰티 트렌드, 라이프 트렌드, 인터뷰, 현장 등의 소식을 전할 한국 스타일의 월간지다. 매달 스타들의 전반적인 패션과 뷰티 트렌드뿐만 아니라 작품 속 패션과 뷰티 트렌드도 분석해보는 패션 및 뷰티 기사와 이달에 열린 쇼케이스, 콘서트, 제작발표회 등 신보와 신작 소식을 만날 수 있다. 또, 연예계 이슈를 다양한 각도로 조명한 심도 깊은 기획 기사와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도 함께 한다.

데일리임팩트 전중연 대표는 "아무리 새로 만들어도 새로울 것이 없는 세상이다. 그러나 만드는 과정과 유통하는 형식을 달리하기만 해도 충분히 차별화하고 기존의 것과 다른 것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으로 출발했다. 출발부터 글로벌을 지향하는 월간지를 만드는 것은 간단한 일은 아니지만, 세상이 이미 한국을 주목하고 열광하는 시대에 국내용 서비스를 만들어야 할 이유는 없다는 생각으로 시작했다. 첫 출발은 국내에서 시작하고 8월부터 일본판을 시작으로 어느 지역, 어느 나라까지 확대할 수 있을지 당장 예상하기는 어렵겠으나 함께하는 파트너들과 글로벌 항해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임팩트 스타’는 이번 7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스타들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임팩트 스타’는 창간과 동시에 한류문화 행사기획 전문사 몬스트릭스미디어와 일본 판권 계약을 체결하여 8월 부터는 일본 전역에서도 일본어판 ‘임팩트 스타’를 만날 수 있다.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 아시아 등 전 세계 여러 국가의 번역본으로 현지에 배포될 예정이다. ‘임팩트 스타’는 한국 연예계의 트렌디한 소식을 통해 전 세계에서 이슈로 떠오르는 한류 문화의 문화적 가교 역할이 될 것을 예고한다.

‘임팩트 스타’ 창간호는 트와이스가 표지를 장식했다. 이외에도 규현, 갓세븐, 이하이, 이광수, 박경, 산들, 레이디스코드의 인터뷰는 물론, 방탄소년단, 유노윤호, 트와이스, 뉴이스트, EXID, NCT 127, AB6IX의 생생한 현장도 담았다. 또, 스타들의 공식석상 룩을 4가지 여름 테마로 트렌드를 분석한 패션 기사와 여름 페스티벌을 위한 아이돌 메이크업 트렌드 기사를 마련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임팩트 스타’는 26일부터 국내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