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 사진. 구혜정 기자

청하가 컴백과 함께 음원 흥행 청신호를 켰다.

25일 오전 9시 기준 청하의 미니 4집 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타이틀 곡 '스내핑'(Snapping)은 지니·벅스·엠넷·소리바다에서 1위, 멜론·네이버뮤직에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 곡 외에도 수록곡들이 차트 순위권 진입에 성공해 눈길을 끈다. 솔로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를 시작으로 '롤러 코스터'(Roller Coaster)와 '러브 유'(Love U), '벌써 12시' 등으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대중성을 인정 받은 모양새다.

청하는 소속사를 통해 "항상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들 덕분에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었다. 앨범명처럼 계속 성장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면서 "앞으로도 멋진 무대와 활발한 활동을 통해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테니 계속해서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내핑'은 이별 후 지친 마음을 떨치며 새로운 아침을 맞이한다는 내용의 곡이다. 이전보다 더 화려해지고 깊어진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 도입부의 여유로운 그루브에서 코러스에 가까워질수록 확장되는 역동적인 편곡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청하 측은 미디어SR에 "곧 있을 음악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여러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청하 #스내핑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