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김상혁 / 사진=CJ E&M

김상혁(36)이 클릭비 멤버 중 첫 번째로 품절남이 된다.

22일 가수 김상혁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미디어SR에 "김상혁이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끝에 오는 4월 7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빙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상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 직접 결혼 소감을 전했다. 김상혁은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돼 평생을 함께하려 한다"면서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속사를 통해서도 "우여곡절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됐다. 앞으로 남은 인생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다"면서 "클릭비 중에서는 제가 첫 번째로 가게 됐다. 다른 멤버들도 가자"며 진솔한 결혼 소회를 밝혔다.

결혼식의 사회는 김상혁과 초등학교 동창 사이로 알려진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는다.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과 김상혁이 클릭비의 대표곡 중 하나인 '드리밍'(Dreaming)을 부른다.

한편, 김상혁은 지난 1999년 클릭비 멤버로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다. 왕성히 활동하던 그는 지난 2005년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긴 자숙시간을 가졌다. 지난 2011년, 2015년에는 클릭비로서 앨범을 발표했으며, 현재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등 예능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