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 사진=투브라이드

클라라(본명 이성민, 34)가 결혼한다.

3일 배우 클라라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 측은 "클라라가 오는 6일(현지시각) 결혼한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미국에서 가족들만 초청하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클라라 예비신랑은 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로, 두 사람은 1년여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클라라는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브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혼성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승규의 딸인 클라라는 앞서 2013년 레깅스 차림의 시구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2014년 폭로된 전 소속사 대표와의 분쟁으로 국내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 이후 2016년 개최된 '제10회 아시아 필름 어워드'를 통해 복귀를 타진, 현재 중국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결혼 후에도 작품활동은 계속될 전망이다. 클라라 측 관계자는 3일 미디어SR에 "클라라가 결혼 후에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중국 작품을 이미 여러 편을 계약해놓은 상태로, 식을 올린 뒤 촬영에 들어간다"면서 "결혼식을 치른 뒤 신혼집 꾸미기와 차기작 등의 준비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접살림은 서울 송파구에서 차린다.

국내활동 여부는 아직 미지수다. 관계자는 "국내 작품은 아직 확정을 짓지 못 했다. 신중히 작품 검토를 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연기를 시작한 이후로는 '태희혜교지현이', '인연만들기', '부탁해요 캡틴', '응급남녀'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중국영화 '사도행자', '정성' 등에 출연, 중화권을 중심으로 활동 중이다.

키워드

#클라라 #결혼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