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결식아동 지원

제공: 서브웨이

서브웨이가 1+1 월드샌드위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브웨이는 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동안 1+1 샌드위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브웨이에서 이 시간 동안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하나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이 하나 더 무료로 제공된다. 또 판매 개수 만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샌드위치를 기부하게 된다. 

서브웨이는 “시간 내 판매된 샌드위치 수 만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샌드위치를 전달한다”며 “샌드위치 1개 구매하고, 1개 더 먹고, 1개는 기부되어 모두가 행복해지는 월드샌드위치데이 행사에 함께 해달라”고 밝혔다.

서브웨이 관계자는 2일 미디어SR에 "월드샌드위치데이는 2014년부터 시작한 전세계의 기아를 줄이기 위한 취지의 서브웨이 브랜드 데이다. 고객에게 1+1 행사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별도로 판매 개수 만큼 샌드위치가 기부된다"라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는 미디어SR에 "판매되는 샌드위치 금액 만큼 재단에 현금으로 기부되어 전국 결식아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샌드위치 교환권도 함께 아이들에게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서브웨이는 2017년 전세계 4만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파트너의 참여 아래 다양한 자선활동을 통해 13,394,149개의 샌드위치를 기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행사는 15cm 샌드위치 구매만 해당된다. 모든 15cm샌드위치 구매시 동일한 제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단, 1인당 1개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