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행복얼라이언스의 크라우드 펀딩 안내문. /행복나눔재단 제공

SK행복나눔재단은 국내 최대 사회 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가 오는 15일까지 결식 아동 도시락 후원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에서 진행하는 크라우드 펀딩의 목표 액수는 1,000만 원으로 목표 금액 달성 시, 행복 도시락 2,000개를 결식아동들에게 준다.

펀딩 희망자들은 다음 스토리펀딩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 기부한 펀딩 참여자들에게는 행복 얼라이언스 파티 중 프리마켓 할인권, 기프트 박스 교환권 등 각종 선물을 준다.

파티는 다음 달 25일 벌어지는데 프리마켓과 '토크&뮤직 콘서트'가 진행된다. 초대권 없이도 참여할 수 있는 프리마켓에서는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가 의류, 홈데코, 음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파티 초대권은 참가자들은 펀딩과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은데  행복론 전문가 최인철 교수, 청년 사업가 프레이저 도허티가 출연하는 토크콘서트와 성시경, 볼빨간사춘기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뮤직콘서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초대권은 펀딩 뿐만 아니라 프리마켓에 참가하는 아름다운커피, 비타엔젤스, SM엔터테인먼트 등의 멤버사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추첨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기업들이 사회 공헌 활동 및 자원∙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작년 11월 결성된 국내 최초 사회 공헌 연합체이다. 현재 전자랜드, 도미노피자, SM엔터테인먼트, 행복나눔재단 등 25개의 기업이 결식 이웃 대상 도시락형 공공 급식 사회적기업인 행복도시락과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사회적기업 행복한학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