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s_icon icon="fa-bullhorn" color="#1e73be" type="fa"] 영상접수 사전 안내
오는 11월 19일 제 4회 '대한민국 CSR 필름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국민 모두가 사회적 책임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계기를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시작된 대한민국 CSR 필름페스티벌이 어느덧 4회를 맞이합니다. 작년엔 기업, NPO, 사회적경제조직, 일반 등 각 영역의 다양한 분들이 보내주신 작품만 100여편에 이르렀습니다. 지난 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기아자동차의 출품작 'Surprises Make Surprises'는 3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100여편에 이르는 작품들은 국내 포털은 물론 Youtube를 통해 지금도 확산되고 있습니다.
올해도 여러분의 도전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본격적인 영상접수는 8월 중순에 시작해 10월 말까지 계속됩니다. 기나긴 지속가능보고서보다 함축적으로 우리의 사회책임활동을 알리고 싶은 기업, 우리 단체의 활동과 문제의식을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싶은 비영리조직, 새로운 경제생태계에 대한 열정에 불타오르는 사회적경제 조직, 일상 속에서 나눔에 대해 고민해보았던 시민과 학생 모두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심사, 네티즌 참여 심사를 통한 공정한 수상작 선정, 다양한 조직의 문제의식을 관통하는 포럼과 강의, 2015년 CSR의 흐름을 되돌아보고 2016년을 예측해보는 발표까지! 2015 대한민국 CSR 필름페스티벌은 한 해 동안 사회적책임을 고민했던 모든 이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동영상 공개모집이 임박했습니다.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metaslider id=3549]
[mks_icon icon="fa-circle-o-notch" color="#1e73be" type="fa"] 내용과 형식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필름페스티벌 대회위원회는 화질, 편집기술 같은 기술적 부분보다는 영상으로 보여주고자 하는 활동의 진정성,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사회적 책임 활동으로 세상을 바꾸어가고자하는 의지 등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 기업과 NPO의 파트너십 프로그램, 중간지원조직의 육성사업, 공공기관의 사회적경제 지원 프로그램, 학생들의 윤리적 소비 운동 등 사회적 책임 확산과 관련된 모든 영상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 영상 재생시간은 3분 내외로 제한합니다. 3분을 초과할 경우 대회위원회에서 임의로 편집해 제작자의 의도가 훼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mks_icon icon="fa-caret-square-o-right" color="#1e73be" type="fa"] 2014년 영상 접수단체 [영상보기]
──── 기업 ────
기아자동차 | 대교 | 대상 | 대우조선해양 |
매일유업 | 삼성전자 | 삼성토탈 | 스타벅스코리아 |
유한킴벌리 | 제일모직 | 태광그룹 | 포스코에너지 |
한국자산관리공단 | 한화 | 현대모비스 | BMW코리아 미래재단 |
Double A 코리아 | 아모레퍼시픽 | 한국 맥도날드 | LG |
OCI | SK C&C | SK 네트웍스 | SK 하이닉스 |
──── 금융 ────
농협은행 | 삼성화재 | 알리안츠생명보험 | 외환은행 |
푸르덴셜생명보험 | 하나금융지주 | 한국거래소 KRX 국민행복재단 | 한국 씨티은행 |
IBK 중소기업은행 | KB 금융그룹 | KDB 대우증권 | LIG 손해보험 |
──── 일반 및 학생 ────
기브원 | 대추씨 | 콘삭스 | 더 브릿지 |
미리내 | 블루에그 | 비카인드, 삼성카드 | 소셜통 |
시리얼컴퍼니 | 한사랑문화사업단 | 씨즈 | 에이컴퍼니 |
위버 | 유디치과 | 자생의료재단 | LG, 러브지니 |
크레파스팩토리 | 트리플래닛 | EnoB Inc | MYSC |
포스코에너지 희망에너지 3기 | 신한카드 아름인북멘토 | 카페베네 청년봉사단6기 | 대학생 금융교육 봉사단 |
SEN 이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