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CSR컨퍼런스 대회위원회는 오는 5월22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위기대응 핵심전략, CSR’이란 주제로 ‘2014 대한민국 CSR 국제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국제컨퍼런스는 지난 2012년 3월 제1회 ‘ISO26000 & CSR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11월 제2회 ‘2012 대한민국 CSR 필름페스티벌’, 2013년 5월 ‘책임의 시대, ISO26000과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주제로 한 ‘2013 대한민국 CSR 국제컨퍼런스’, 11월 ‘2013 대한민국 CSR필름페스티벌 & 국제컨퍼런스’에 이어 5번째로 개최되는 대규모 국제행사입니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와 함께 대회를 공동주관해온 코스리(KOSRI 한국SR전략연구소)는 이번 제5회 ‘2014 대한민국 CSR 국제컨퍼런스’를 통해 ‘따뜻한 시장경제, 글로벌 기업으로의 가치제고’라는 설립목표를 구체적으로 실천해나갈 것입니다.

5월22일 오후 2시부터 오후6시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CSR인터내셔널 설립자이며 영국 옥스퍼드대학 지속가능경영 객원교수로 활동중인 웨인 비서(Wayne Visser) 박사가 지난해에 이어 참석, 글로벌 CSR의 미래를 전망하고 CSR 리더십의 핵심이슈를 점검할 예정입니다.

또 산업 및 기업 위기관리분야 전문 컨설팅 및 연구기관인 Logical Management Systems (LMS)의 설립자 기어리 시키치(Geary W. Sikich) 회장이 참석, 위기관리와 CSR의 연관관계를 설명하고 CSR에 기반한 구체적 위기극복 대응전략을 소개합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는 CSR의 국제동향을 파악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많은자료들을 중심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평소 코스리에 깊은 관심을 보여주신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저희가 마련한 국제컨퍼런스에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4 대한민국 CSR 국제컨퍼런스’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대회위원회 사무국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규모 국제행사인만큼 사전등록이 필수적입니다. 컨퍼런스 참석의사를 미리 밝히고 등록해 주시는 코스리 회원님들께는 별도의 참가비를 받지 않습니다.

비회원이시면 회원 가입 및 컨퍼런스 참석 신청을 하시기 바라며, 코스리 회원분들은 아래 컨퍼런스 참석 신청을 하시면 자동적으로 참석 신청이 완료됩니다.

대규모 국제행사인만큼 사전등록이 필수적입니다. 컨퍼런스 참석의사를 미리 밝히고 등록해 주시는 코스리 회원님들께는 별도의 참가비를 받지 않습니다.

비회원이라면, 코스리 회원가입 및 컨퍼런스 신청 바로가기

https://www.surveymonkey.com/s/MRF832G

코스리 회원이라면, 컨퍼런스 신청 바로가기

https://www.surveymonkey.com/s/MRHH67T

이메일 csr.kosri@gmail.com

전화 02)799-6751~3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